무대디자인

방송무대디자인은 출연진들의 배경을 책임지는 중요한 분야 입니다.
시간이 다르게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여러 트렌드 및 다각화되고 있는 변화에 시각적인 요소를 책임지고 있는 방송무대 디자인은 무대미술감각과 영상기술에 대한 지식이 필요한 분야 입니다.
드라마, 영화, 예능, 홈쇼핑등 무대지아인은 촬영에 있어 필수적인 요소 입니다.
오랜경험과 예술적인 감각, 시대의 흐름에 맞는 무대디자인으로 선명하고 생동감 넘치는 구성과 배경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미술작화

스튜디오 특성상 자연환경을 그대로 옮경거나 실제모습을 그대로 만들 수 없기 때문에 세트 배경이나 작은 소품이 이르리까지 직접 그림을 그려내 시각적 질감 효과를 다양하게 표현하는 것을 방송미술에서 작화라 합니다.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는 현장업무로 드라마의 경우 현대극, 시대극, 사극 등 극중 배경설정에 따라 다양한 시대적 분위기를 그대로 나타냅니다.
특히 시대변화에 따라 스튜디오 세트에서 탈피, 다양하게 제작되는 대규모 오픈세트에서도 극중의 리얼리티를 살려주고 세월이 지나간 모습을 되살려 내는 작업 또한 맡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오락 프로그램의 다양한 배경화와 교양프로의 타이틀 작화, 외부공연, 전시, 무대, 각종 행사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선명하고 생동감 넘치는 색채구성과 화면배경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작품 포트폴리오